2015년 3월 24일 화요일

애슐리 매디슨 : 외도 경험과 아내의 외도에 대한 불륜 사이트

애슐리 매디슨:

애슐리 메디슨
애슐리 메디슨
간통죄 위헌 헌법 재판소의 폐지, 결혼 한 남자와 여자, 애슐리 매디슨 사이의 만남을 연결하는 사이트의 재 출시를 둘러싼 뜨거운 논쟁이다.
방송 통신 심의위원회는 간음을 돕는의 내용에 해당하기 때문에 사이트에 2014 블록 액세스를했다 (이하 ‘지적 공사’라한다).
그러나 간음 법령의 어떤 조항에 근거 사이트가 결국 차단 해제 결정이었다 지난 10 일까지, 때문에 위헌 없었다 있었다.
불법 재 적절한 가정 해체를 촉진하는 정보 내용에 직면 사이트 ‘건강한 섹스 섹스 문제를 차단하기 위해 기초를 제공, 정보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계획의 내용에 12 개정 minhongcheol 포함하여이 새로운 정치 연합 민주당 의원, 통신망법 말했다.
그러나, 애슐리 매디슨에 따르면 일각 ‘일’, ‘바람’, ‘사랑’,하지만 난이 단어를 사용하고, ‘간음’행위 엔 군중 자체가 적극적으로 불법 사이트로 해당 사이트를 볼 수 본질적으로 어려운 보조 결론 가.
'간통죄'간음의 개념 때문에 이러한 주장의 성적 행동은 불법 아닌 가정에서도 상대의 폐지 전에 결혼이다.
또한, 경우 간통죄는 법적으로 불법을 포함하지 않는이 사이트를 차단하는 근거이며, 그 것을 차단하는 것은 표면에 등장해야하는지 여부에 대한 논쟁.
응답, 일부 네티즌, “간통죄는 애슐리 매디슨 … 나는 값 XX를 많이 쓸 것이다 당신으로 이동 개최되고 있지” “그것은 당신이 오히려 진보보다 퇴직으로 개발하는 것보다 모르는 부끄러운 일이다” 와 “애슐리 매디슨”뭔가 하나님을 수행 할 때 ” ‘,”나는 미국 X 사이트를 보면서 XX 저렴 광고를 클릭 “재 출시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있다.
한편, “바람 스트레치. 인생은 짧다”, “나는 … 할 필요가 몰라”도 다시 시작시에 유리하게 찾고있다 “애슐리 매디슨” “피고 누가 속임수”

댓글 없음:

댓글 쓰기